REGIST LOGIN

로그인 회원가입

> 병원소개 > 마마파파의 특별함

병원소개 마마파파&베이비는 난임으로 고통받는
부부들에게 엄마, 아빠라는 행복한 이름을 드리고자
설립된 생명 잉태 공간입니다.

1. 마마파파&베이비의
사명은 ‘임신율’ 입니다.

마마파파&베이비 산부인과는 2003년 개원 이래, 오직 ‘난임치료’에만 집중해왔습니다. 난임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특화된 병원인 만큼 모든 진료와 검사, 시술 역시 철저하게 난임부부를 위해 설계되어 진행됩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보다 빨리 엄마 아빠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연구하고 노력합니다.

2. 마마파파&베이비는
차별화된 방법
제시합니다.

난임치료는 개개인의 특성과 난임의 원인을 종합적으로 분석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오랜 경험과 높은 의학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숙련된 의료진과 연구원들의 기술력이 전제되어야 합니다.
저희 마마파파&베이비 산부인과는, 개인의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 시험관 아기 시술을 수행하기 위하여 배아 파편 제거술(배아성형술), 정자 DNA손상검사, 보조부화술 등 차별화된 새로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3. 마마파파&베이비의
연구 노력은 계속됩니다.

유럽불임학회(ESHRE)와 미국불임학회(ASRM)는 새로운 난임치료의 연구결과를 발표하는 세계적인 권위를 갖는 학회입니다. 이 두 학회에 논문이 채택되는 것은 본원의 연구논문의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것입니다.
마마파파&베이비 산부인과 의료진과 베이비드림연구소가 작성한 논문은 2006년부터 이 두 학회에서 매년 채택되어 발표되고 있으며, 이는 국내에서도 아주 드문 성과입니다. 계속적인 연구 노력이 난임으로 고통 받는 부부들에게 기쁨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병원이 앞서야 환자의 기쁨이 커집니다.

4. 마마파파&베이비는
안전하고 건강합니다.

마마파파&베이비 산부인과의 배양실은 미세먼지와 세균을 철저히 차단하는 크린룸 설비와 에어필터시스템을 갖추어 배아의 체외배양 시 적합한 대기환경을 조성하였습니다.
배양실의 조명 또한 모두 백열등 간접조명으로 갖추어, 형광등의 가시광선이나 직접 조명의 자외선 노출에 의한 배아 손상을 예방하고, 건강한 배아발달을 위한 배양시설로 높은 임신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5. 마마파파&베이비는
심플하고 앞선 치료를
합니다.

난임치료는 개인별 단계별 맞춤 진료가 필요합니다. 본원에서는 꼭 필요한 검사만을 시행하고, 과배란유도 시 좋은 난자를 채취하면서도 주사용량을 가능한 적게 합니다. 또한 난자채취 시 아주 가느다란 주사바늘을 사용해 환자분들의 통증을 줄여줍니다.
여러 번 시험관아기를 실패한 경험이 있거나, 배아의 질이 아주 좋지 않은 경우는 배아의 파편제거술을 시행하는 등,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면서도 심플한 치료를 합니다.

6. 마마파파&베이비는
난임 부부의 입장에서
가족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합니다.

몸과 마음이 편안한 여정으로 안내합니다. 난임으로 인한 부담감과 스트레스로 호르몬 균형이 깨지기 쉬운 예비 엄마아빠를 위해 마마파파&베이비 산부인과에서는 새로운 심리검사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심리상담사 자격을 보유한 난임 연구소장이 직접 부부 상담을 진행해 심리적 안정감을 높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온라인 상담도 진행합니다.
임신으로 가는 여정에서 작은 위로와 용기가 되어드리고 싶은 저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